한국 시장 경제
미국의 한국 시장 진입 전략
시장 진출을위한 최선의 전략 (예 : 국가 방문)을 일반화합니다.
좋은 파트너를 찾는 데있어 관계의 중요성; 에이전트 사용.
최종 게시일 : 2020-09-20
추정 ablishing과 강력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한국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한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은 현재의 COVID 환경에서 한국으로 여행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지만, 한국을 자주 방문하여 인맥을 쌓고 비즈니스 상황을 더 잘 예측해야합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현지 존재가 필수적입니다. 미국 기업은 제조업체의 대표자 또는
유통 업체를 유지하고 등록 된 무역 회사를 대리인으로 지정하거나 지점 영업소를 설립해야합니다.
한국 상사 서비스 (CS Korea)는 잠재적 인 구매자, 유통 업체 및 수입 업체를 식별하고 소개함으로써
미국 기업의 인맥 개발을 지원하고자합니다.
https://www.trade.gov/southkorea를 참조하십시오.
미국 농산물 및 가공 식품과 관련된 지원은 수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