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제무역청이 바라본 '한국 시장 과제'

한국 시장 경제  

미국 국제무역청이 바라본 '한국 시장 과제'

한국 시장 과제

시장 진입 장벽과 현지 요구 사항, 즉이 국가의 시장에 진입 할 때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최종 게시일 : 2020-09-20

한국에서 사업을 시도하는 미국 기업들이 직면 한 문제 중에는 고유 한 산업 표준, 투명하지 않은 규정, 

외국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저항, 국내 제조업체의 경쟁 및 가격 압력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 외에도 미국 농산물 수출 업체는수입 규정 및 테스트 요구 사항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혁신적이고 인내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헌신하는 기업은 보람을 느끼고 

한국인은 열성적이고 충성스러운 고객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국 소비자들은 신기술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으며 

많은 미국 기업들이 그들의 기술 제품이 미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한미 자유 무역 협정 2018 년 3 월 마지막으로 개정 된 ( 한미 FTA )는 양국 간 무역 활성화를 도왔고, 

한국은 미국 기업들이 진입하기에 매력적인 시장으로 만들었습니다. 

관세율이 92 % 이상 인하되거나 노후화되면서 미국 제품은 점점 더 가격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제품 외에도 EU 제품은 2011 년 이후로 관세가 인하되거나 면제되었습니다. 

호주, 캐나다, 중국도 한국과 자유 무역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미국 중소기업 (SME)은 비즈니스 거래 또는 양자 간 계약에 따라 가격, 

수량 및 배송 조건 재협상과 같은 계약 조건과 관련된 한국 비즈니스 상대방과 유연하게 유지되어야합니다. 

계약 체결이 비즈니스 관계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인식되는 한국의 비즈니스 거래에 대한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미국과 크게 다릅니다. 

즉, 한국에서 성공하기를 원하는 미국 중소기업은 전술과 전략을 숙지해야합니다. 

한국인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Required Report: Required - Public Distribution Date: December 19,2019

 

Report Number: KS2019-0054

Report Name: Exporter Guide

Country: Korea - Republic of

Post: Seoul ATO

Report Category: Exporter Guide


Prepared By: Sangyong Oh

Approved By: Andrew Anderson-Sprecher

Report Highlights: 


U.S. agricultural and related product exports to South Korea exceeded nine billion dollars in 2018, 

making it our fifth largest agricultural export market. The United States is the leading exporter of 

agricultural products to Korea with a 26 percent market share. While total U.S. agricultural exports to 

Korea dipped slightly in 2019, exports of consumer-oriented products such as meat, dairy, and 

processed products continue to grow. Rising incomes and consumer interest in U.S. food and food 

trends will continue to create new opportunities for U.S. food and agricultural products in Korea for 

years to c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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