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바라보는 2021 한국 화장품 시장 전망

한국 시장 경제  

CEO 바라보는 2021 한국 화장품 시장 전망

CEO 바라보는 2021 한국 화장품 시장 전망


코로나19로 우리는 낯선 세상을 만났다. 꼼짝달싹 못한 채 2020년을 그저 흘려보냈다. 2020년을 통째로 삭제하거나 반납하고 싶지만 이미 2021년 새해가 도착했다.

시종일관 코로나로 뒤덮여 있던 2020년의 어두운 그림자가 가시지도 않았는데 2021년이 시작됐다. 2021년 국내 화장품 시장을 내다보는 CEO들의 시선이 달갑지 않다. 전세계를 마비시킨 코로나19가 해를 넘기며 장기화되고 있으니 당연하다. 내놓은 시장 전망 역시 밝지 않다. 성장보다는 보합과 감소쪽으로 더 기울었다. 본지가 국내 화장품 CEO 40명을 대상으로 ‘2021 화장품 시장 전망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다.

 

, , , , , , , , , , , ,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