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비즈니스레터 작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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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비즈니스레터 작성 방법

O2O 0 178 2021.06.13 17:55

영문비즈니스레터 작성 방법 



비즈니스 편지는 종종 한 회사에서 다른 회사 또는 회사에서 고객, 직원 및 이해 관계자에게 보낸

공식 문서입니다. 비즈니스 레터는 개인 간의 전문적인 서신에도 사용됩니다.

이메일이 가장 일반적인 서신 형태로 채택되었지만

인쇄 된 비즈니스 편지는 여전히 참조 편지 고용 검증, 작업 제공 등을 포함하며 매우 중요하고

심각한 유형의 서신에 사용됩니다.

레이아웃 및 언어에 대한 확립된 규칙을 준수하는 한

효과적이고 세련된 비즈니스 편지를 작성하는 것은 쉬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은 정기적으로 서신을 읽고 오타와 문법 오류가 없는 잘 작성된 편지를 선호합니다.

 

편지에 포함할 내용

간단하고 타겟팅된 언어를 통해 편지의 목적을 명확히 만들어 오프닝 문장을 간략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나는 ~~참고로 쓰고 있다..." 그리고 거기에서, 여러분들이 말해야 할 것만 의사 소통해야 합니다.

후속 단락에는

독자에게 목표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불구불한 문장과 불필요하게 긴 단어를

피해야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독자가 주의를 집중하기 위해 간결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당신의 의도가 돈을 투자하든, 참조를 제공하거나, 고용하거나, 당신과 파트너 또는 

문제를 해결하든, 어떤 식으로든 받는 사람을 설득하는 것이 당신에게는 설득력있는 사례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독자가 자선 행사를 후원하기를 원한다면 회사의 자선 목표와 중복되는 것을 식별합니다


독자에게 여러분이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설득하면 지지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비즈니스 레터 섹션

편지의 각 섹션은 연락처 정보와 받는 사람의 정보로 시작하여 적절한 형식을 준수해야 합니다.

인사말; 내용 본문; 종결문;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명.

 

연락처 정보

사용자 이름, 제목, 귀사의 회사, 주소, 도시, 주 우편 번호,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날짜

서신을 쓰는 날짜


받는 사람의 연락처 정보

이름, 제목, 회사, 회사의 주소, 도시, 주 우편 번호


인사말

수령인을 모르는 경우 공식적인 인사말 "친애하는 씨/ Mr./Dr. []"을 사용하십시오.

받는 사람과 비공식적인 관계가 있는 경우에만 "친애하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본문

각 단락, 인사 말미 후 및 종결문 위에 공백이 추가된 단일 간격선을 사용합니다.

 

종결 인사말

몇 가지 좋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형식적인 경우

정중하게 당신의

진심으로

 

편지가 덜 형식인 경우 다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최고

제일

감사합니다

안부

 

서명

종결문 아래에 서명을 작성하고 입력된 전체 이름, 제목,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및 포함하려는

기타 연락처 정보 사이에 네 개의 단일 공백을 남깁니다. 아래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손으로 쓴 서명

Full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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