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비자 콘텐츠 취향 변화에 따른 4가지 대응전략

마케팅, 영업 

온라인 소비자 콘텐츠 취향 변화에 따른 4가지 대응전략

온라인 소비자 콘텐츠 취향 변화에 따른 4가지 대응전략


검색엔진최적화 (SEO)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Moz에 따르면, Facebook 게시물 중 공유, 좋아요, 댓글 등 이 2개 이하인 콘텐츠가 전체의 50%를 차지하는 등 소셜 채널에서 사용자들의 전반적인 참여도가 꾸준히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콘텐츠 마케팅 툴 제공업체인 BuzzSumo에 따르면, 지난 2년간 평균적인 콘텐츠 공유 회수는 8회에서 4회로 50%나 감소하였다. 

, , , , , , , , , , , ,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