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코로나 시대 마케팅, 화두는

마케팅, 영업 

2021 코로나 시대 마케팅, 화두는

2021 코로나 시대 마케팅, 화두는


코로나19(이하 코로나) 2020년 전체를 모두 잃어버렸다. 산업 전반에 걸쳐, 모든 것들이 코로나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말을 우리 모두는 절실히 체감하고 있는 실정이다. 종교, 정치, 사회, 경제, 교육, 군사, 외교, 문화, 기업, 일상생활 등 전 분야에 걸쳐 영향을 받고 있다. 모든 대면 활동이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으며 우리는 마스크를 일상 생활 속 옷을 입듯 당연하게 여기게 되었다. 코로나가 우리들의 일상에 끼친 영향을 설명하자면 수십 권의 책으로도 부족하지만, 그 중에서도 ....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00000의 관점에서 코로나 이후의 세상을 뒤돌아 보는 것은 분명 의미 있는 것이다.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의 핵심은 무엇일까?

 

, , , , , , , , , , ,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