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 채널 소매 환경, 수요 측정 4단계

마케팅, 영업 

옴니 채널 소매 환경, 수요 측정 4단계

옴니 채널 소매 환경, 수요 측정 4단계

오늘날 브랜드와 소매업체 모두, 옴니 채널(omni-channel) 환경에서 진화하고 있는 고객의 구매 과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신제품을 출시할 때 브랜드페르소나(persona)’를 강조합니다. , 외향적이고 모험심이 강하다거나, 상상력이 풍부하고 친환경적이며, 가족 중심적이고 관계를 중시하는 등의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죠. 또한, 수요 창출이라는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브랜드' 마케팅이 쇠퇴하는 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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