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처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마케팅, 영업 

코로나19 대처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코로나19 대처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위기관리는 많은 기업에게 낯설지 않은 부분지만,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지속되고 있는 불확실한 상황은 모두가 처음 겪는 일입니다.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유용하던 위기 대응 지침서는 이제 다른 시대의 것으로 여겨질 정도입니다. 전략 개발과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실시간 반영에 익숙한 발 빠른 광고주들조차도 이 전례 없는 시기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묻고 있습니다. 물론, 위 질문에 대한 답은 브랜드마다 다르겠지만, 많은 기업이 고객들에게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나갈 수 있다는 믿음을 주기 위해 여러 가지 의미 있는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이후 최근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의 효과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 , , , , , , , ,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