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포스트 코로나 한국 유통 패러다임 이렇게 바뀐다

물류 유통 

2021 포스트 코로나 한국 유통 패러다임 이렇게 바뀐다

2021 포스트 코로나 한국 유통 패러다임 이렇게 바뀐다


#.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양질의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이  첫번째 관건이다.  시대의 변화를 읽고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하는 기업만이 생존할 수 있다."

올해 유통 업계는 유례없는 불확실성으로 인해 대변혁의 시기를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올해도 코로나19라는 변수는 여전히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이 문제가 해결된 이후로도 어떠한 소비 패턴이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을지 좀처럼 가늠하기 조차 어렵기 때문이다. 그야말로 올해가 유통 시장의 진정한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출발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성장 보다 생존이 문제....................................  

, , , , , , , , , , , , , , , , ,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