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여행 산업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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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여행 산업 연구

COVID-19 여행 산업 연구

 

2021 1 월 분석 :

 

관광 경제학에 의한 분석 은 미국의 여행 지출에 대한 주별 전망을 보여줍니다 .

분석은 또한 지역 및 주별 분석을 살펴 봅니다.

 

여행 지출은 2020 년에 겨우 6,900 억 달러로 2019 년 대비 연간 42 % 감소 ( 5 천억 달러)

해외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은 가장 급격한 감소를 겪었습니다

해외 여행 지출은 76 % 감소 (국내 여행의 경우 34 %), 출장 지출은 70 % 감소

(레저 여행의 경우 27 % 감소)

업계는 4 월 이후 상당한 진전을 보였고 9 월까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지만

출장이 계속되지 않고 COVID-19 사례가 급증하면서 여행 경제가 계절적 하락에

특히 취약 해지면서 연말 분기에는 진전이 정체되었습니다.

 

레저 여행

여행 지출은 4 월의 최저 170 억 달러 (전년 대비 81 %)에서 8 월에는 620 억 달러 (-39 %)로 증가했습니다

9 (-38 %)에 연간 소폭 개선되었으며 12 월에 570 억 달러 (-39 %)로 연말을 마감했습니다.

전염병은 모든 주와 테리토리의 여행 경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와이는 모든 주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었고 (-60 % y / y) 미시시피는 가장 적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26 %).

18 개 주와 테리토리에서 여행 지출이 40 % 이상 감소했습니다.

3 월 초부터 2020 년 말까지 전염병으로 인해 미국 여행 경제 에 4,920 억 달러의 누적 손실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0 개월 동안 일일 약 16 억 달러의 손실에 해당합니다.

여행 지출의 지속적인 침체 수준은 3 1 일 이후 연방, 주 및 지방 세수에서 640 억 달러의 손실을 가져 왔습니다.

 

여행자 동향 추적 :

도로 여행 : Arrivalist Trends Tracker

도착 자 일일 여행 지수 미국 50 개 주 전체에서 50 마일 이상의 소비자 도로 여행을 측정합니다.

3 월과 4 월에 급격히 감소한 도로 여행은 여름 동안 대부분의 손실을 회복했지만 가을에 다시 감소했습니다.

Arrivalist가 측정 한 7 일간의 도로 여행 평균은 4 월 초 에 전년 대비 -72 %라는 전염병 최저치에 도달 했지만 

이후 여름 내내 급격히 개선 되었습니다 (전년 대비 약 -20 % 감소 및 10 대까지 감소) ) 및 

노동절 휴일 동안 전년 대비 -5 %에 불과한 가장 강력한 전염병 성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도로 여행은 가을까지 회귀 했지만 ( 12 월 중순 에 거의 -30 % y / y 에 도달 ) 겨울 방학 동안에는 개선되었습니다 (-6 % y / y).

 

 

항공 여행 : TSA에서 승객 검사

그만큼 교통 안전국 (TSA)는 매일 승객 검진을 업데이트하여 작년 같은 시간과 비교합니다.

 

3 월과 4 월에 급격히 감소한 항공 여행은 2020 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손실의 일부를 회복 했지만 2019 년 수준의 절반도되지 않습니다.

TSA 검사의 7 일 평균은 4 월 중순 에 전년 대비 -96 %의 대유행 최저치에 도달 했지만 이후 여름 (전년 대비 약 -70 % 감소)과 

가을 (전년 대비 약- 60 %)

여가 여행이 전염병 기간 동안 비즈니스 여행보다 훨씬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휴가 여행이 비즈니스 여행보다 더 강한 휴일에 항공 여행이 일반적으로 더 잘 수행되었습니다.

TSA 검사는 최고의 전염병 성과로 연말을 마감했습니다. 연말 ( 1 3 일까지) 7 일 평균 검사 결과는 전년 대비 "단지"-53 % 였지만

검사는 이후 퇴보했습니다. 1 월 주

 

숙박 : STR의 호텔 점유 데이터

2020 년에 호텔 점유율은 평균 44 % (2019 년보다 33 % 감소) 였고

사용 가능한 객실당 수익 (RevPar) 45 달러 (2019 년보다 48 % 감소)에 불과했습니다. y 거절

9 월에 전년 대비 최고의 전염병 성과 (-28 %) 에 도달 한 후 , 호텔 점유율 변화 는 11 월 에 -35 % 로 감소한 다음 

12 월 에 -32 % 로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고급 호텔 다시 수행 최악 : 12 2019 12 68 %에 비해 2020 21 %의 점유 (-69 % Y / Y)

이코노미 호텔의 최고 성적 : 2019 12 48 % 대비 2020 12 45 % 점유율 (-7 % y / y)

 

신규 : 방문 동향 | 미국 스키 목적지

Uber Media의 데이터와 Rove Marketing에서 개발 한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US Travel의 독점 대시 보드는 미국의 샘플 스키 목적지에서 

다양한 관심 지점에서 매일 고유 한 모바일 장치를 모니터링합니다.

 

대시 보드는 2019/20 2020/21 스키 시즌20 개 이상의 스키 목적지에 대해 각 스키 리조트의 고유 한 모바일 장치 수를 기반으로 

방문 동향을 분석합니다. 대시 보드는 또한 이동 거리, 출발지 시장, 여행자 대 지역 구분을 추정하고 진화하는 겨울 여행 트렌드를 이해하고 

회복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인구 통계 학적 필터를 포함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지역 스키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2019 11 월부터 2020 4 월까지 집계 된 모빌리티 데이터는 

스키어 중 1/5 (17 %) 미만이 현지인이라고 제안했으며, 2020-21 스키 시즌에 지금까지 스키 방문의 25 %에 가깝습니다.

스키 여행지 방문은 12 25 일과 1 2 일 사이 의 휴가 기간에 정점을 찍은 다음 1 월 첫 2 주 동안 감소했습니다

특히 주말 활동은 꾸준히 유지되는 것으로 보이는 평일에 감소했습니다.

 

 

여행자 및 소비자 감성 설문 조사 결과

목적지 분석가 코로나 바이러스 여행 감정 지수 보고서2021 1 18

미국의 대유행 상황이 다음 달에 더 악화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미국인의 비율은 이번 주에 

또 다른 6.5 % 하락한 43 % 9 27 일 이후 최저치입니다.

이번 주 여행 심리는 다소 감소했지만, 여행 심리는 전반적으로 유행병이 시작된 이후 더 나은 위치에 머물러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국인 여행자의 절반은 가까운 시일 내에 여행에 흥미를 느끼고 있으며 미국인 여행자의 55 %는 마음 상태로 여행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매우 긍정적 인 점에서 여행 및 여가 활동이 안전하지 않다는 인식은 평균 49 %였으며 현재 는 3 15 일 보다 낮았습니다.

COVID-19 백신의 가용성과 배포는 많은 여행자들이 정상화되는 데있어 주요 요인이되고 있습니다


백신이 널리 보급 될 때까지 여행을 계속 피할 계획의 절반

그러나 여행은 미국인들의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지난주에 미국인의 3 분의 1은 여행에 대해 공상을했고

4 분의 1은 미래의 여행에 대해 친구 나 가족과 이야기하고 온라인으로 여행 아이디어를 조사했습니다.

미국인들은 2021 년 휴가를 위해 길을 떠날 계획을 가지고있는 아름다운 경치, 따뜻한 날씨의 야외 활동, 해변 목적지, 국립 공원을 찾고 있습니다.

미국인 여행자의 절반 미만이 향후 3 개월 동안 여가를 위해 여행 할 것으로 예상하며 대부분은 최소 4 월 까지 대기합니다.

단기간 여행하는 사람들 중 44 %는 국내 목적지 만 고려하고 38 %는 덜 혼잡 한 장소에 집중합니다.

 

 

출장의 귀환에 대한 자신감 ,글로벌 비즈니스 여행 협회2021 1 21

대다수의 미국인은 현재 모임에서 친목을 도모하는 것을 편하지 않습니다.

10 명 중 6 명 이상 (62 %)은 대규모 스포츠 행사 나 콘서트에 참석하는 것이 전혀 불편한 반면 (56 %)은 실내 파티에가는 것을 불편 함

(43 %)는 외출하여 실내에서 먹거나 마시는 것이 불편 함 , (38 %) 마스크없이 친구 나 가족을 방문하는 것이 불편 함

그러나 약간의 낙관론이 있습니다. 10 명 중 4 (43 %)은 우리가 2021 년 여름에 무리 면역에 도달하고 "정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확신하며

젊은 미국인들은 정상으로의 복귀에 대해 가장 낙관적입니다.

대부분의 미국인 (77 %)은 브랜드 가 마스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사교 모임을 제한하는 등 TV 및 디지털 광고에서 COVID-19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미국인들은 기업들이 백신 출시에 적극적인 역할을하기를 원합니다

거의 3 분의 2 (65 %)가 기업이 소비자에게 COVID-19 백신을 접종하도록 장려하는 광고를보고 싶어하는 반면 

79 %는 기업이 고객에게 신뢰할 수있는 백신 정보를 제공해야한다고 답했습니다.

터치리스는 여기에 있습니다

전 세계 거래의 41 %가 비접촉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되고 있으며 미국인의 74 %는 전염병이 끝난 후에도 

비접촉식을 계속 사용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소비자는 여행, 식사, 대면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작년에 거부 된 것에 '복수'지출을 시작하기를 열망합니다.

미국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올해 약간의 돈을 저축했으며 곧 터질 저축 댐이 있습니다.

 

 

회의 기획자의 iMeet 설문 조사 ,2021 1 20

연초 에 기획자의 절반 이상 (56 %)이 제안을 진행 중이며 기획자의 85 %는 적어도 하나의 향후 대면 회의를 예약하거나 계약했습니다.

10 명 중 6 (58 %) 2021 년 하반기 ~ 3 분기 (29 %) 4 분기 (29 %)까지 대면 이벤트를 재개 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10 명 중 8 명 이상 (81 %) 2023 년까지 COVID-19 이전 연간 사건 수준의 80 % 이상으로 돌아가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국가 추적 설문 조사 : COVID-19 및 여행 감정, 롱 우즈 인터내셔널 2021 1 12 Miles Partnership에서 지원

 

미국인 여행자의 절반 이상 (51 %)이 올해 첫 번째 여행은 친구와 친척을 방문하는 것이며 

대부분의 여행은 자동차로 여행 할 것이라고보고했습니다.

미국 여행자 10 명 중 1 명 미만이 현재 2021 년 여행 계획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63 % 12 월 중순 57 %에서 향후 6 개월 동안 여행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1 년 여행시기와 관련하여 미국인 여행자 10 명 중 4 명은 백신이 배포되기 전에 여행 할 계획이 없습니다.

 

Harris Poll CV-19 추적기 ,1/13, 1/20

 

대다수의 미국인은 현재 모임에서 친목을 도모하는 것을 편하지 않습니다.

10 명 중 6 명 이상 (62 %)은 대규모 스포츠 행사 나 콘서트에 참석하는 것이 전혀 불편한 반면 (56 %)은 실내 파티에가는 것을 불편 함,

 (43 %)는 외출하여 실내에서 먹거나 마시는 것이 불편 함 , (38 %) 마스크없이 친구 나 가족을 방문하는 것이 불편 함

그러나 약간의 낙관론이 있습니다. 10 명 중 4 (43 %)은 우리가 2021 년 여름에 무리 면역에 도달하고 "정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확신하며

젊은 미국인들은 정상으로의 복귀에 대해 가장 낙관적입니다.

대부분의 미국인 (77 %)은 브랜드 가 마스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사교 모임을 제한하는 등 TV 및 디지털 광고에서 COVID-19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미국인들은 기업들이 백신 출시에 적극적인 역할을하기를 원합니다

거의 3 분의 2 (65 %)가 기업이 소비자에게 COVID-19 백신을 접종하도록 장려하는 광고를보고 싶어하는 반면 

79 %는 기업이 고객에게 신뢰할 수있는 백신 정보를 제공해야한다고 답했습니다.

터치리스는 여기에 있습니다

전 세계 거래의 41 %가 비접촉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되고 있으며 미국인의 74 %는 전염병이 끝난 후에도 

비접촉식을 계속 사용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소비자는 여행, 식사, 대면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작년에 거부 된 것에 '복수'지출을 시작하기를 열망합니다.

미국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올해 약간의 돈을 저축했으며 곧 터질 저축 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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