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정책
2021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공고
□ 사업목적
◦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역량을 강화하고, 진출기반 마련과 온라인 채널별 입점 지원을 통해 경영환경 변화 대응력 및 경쟁력 제고
□ 지원규모 : (온라인 채널별 진출 지원 등) 45천개사 / (교육) 12천명
□ 지원내용
구분 |
지원내용 |
온라인 진출 역량강화 |
▪ 온라인 진출 교육 및 상담 지원, 상품성 보완, 전담셀러 교육 및 판매지원을 통한 소상공인 역량 강화 |
기반구축 |
▪ 온라인 시장진출 기반이 되는 인프라 조성, 소상공인 구독경제화 및 플랫폼 운영, 플래그십 구축 등 |
온라인 진출지원 |
▪ 온라인쇼핑몰, TV홈쇼핑, V커머스, 해외쇼핑몰 입점지원, |
라이브커머스 등 |
▪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 콘텐츠 제작지원, 크리에이터 육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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